7년의 기록

twolovers.egloos.com

포토로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앤바 먹고

리뉴얼 이후에 처음 들려본 조선호텔 라운지앤바.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폭우가 내리던 월요일 저녁.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여긴 커버차지가 있다. 커버차지를 내면 제공되는 간단한 안주와 탄산수.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드라이마티니와 코스모폴리탄 한 잔씩.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일행이 참 좋아하는 기본안주 견과류ㅎㅎ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커버차지로 제공되는 안주도 꽤 괜찮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비오는 밤의 환구단.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이 환구단뷰를 보는 것도 꽤 좋았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하와이여행기4 여행하고

첫날 머물렀던 호텔. 퀸 카피올라니. 저렴한 가격에 조식이 꽤 괜찮게 나온다. 우리는 다이아몬드헤드뷰. 와이키키비치는 고개를 틀면 보이긴 하는데ㅎㅎ  도보로는 5분정도 걸어나가야 한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와이키키의 석양. 아름다운 풍경속에서 생일을 기념하는 여행을 즐기고-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미슐랭2스타 신사맛집 권숙수 먹고


미슐랭2스타 권숙수.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처음 제공되는 주안상 차림이 너무 맘에 들고 귀여웠다 .
식전주 도수가 15도 라는데 꿀맛이라 한 주전자도 마실 수 있겠는데 ㅎㅎ
육포, 밤죽, 나물부각, 크림치즈곶감
문어편육, 감자칩.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참외와 성게를 올린 콘스프는 기대도 안했는데 진짜 이름처럼 "여름한스푼" 느낌이 폴폴. 7월이랑 참 잘어울리는 메뉴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제일 기대했던 민들레국수는  엄마가 상추버무리 만들 때 사용하는 소스랑 비슷해서 내 입맛에 딱! 요거요거 많이 많이 먹고 싶었는데 양이 적다ㅋㅋㅋ
솔잎 훈연한 도미회는 보들보들한데 도톰하지만 우린 좀 씹는 맛 있는 활어회가 더 좋아서.. 민들레는 쌉쌀하구  건강한 맛이 나서 좀만 먹다 일행에게 넘김ㅋ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배추대게전 요게 또 대게살이 씹힐만큼 살아있는게 내 취향저격!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평소에 내가 과일을 잘 먹지않아서.. 이렇게 착즙주스로라도 먹이고 싶다며 시켜준 자두주스.
서버분이 주문 즉시 껍질을 하나하나 다 까서 휴롬으로 착즙하셨다고 ㅎㅎ 물 한 방울 안 들어간 정말 자두 그대로의 맛. 사실 좀 비싼감이 있지만 그 정성과 물 안들어간 이런 진한 주스는 간만이라 만족.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메인 식사 전에 입가심을 위한 셔벗.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내가 고른 메인은 드라이에이징 오리구이 , 일행은 은어솥밥 .
우리가 이전 메뉴를 즐기는 동안에 솥밥이 향긋한 냄새를 풍기며 테이블에서 고슬고슬 지어진다 .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오리구이는 양이 엄청 많은데 사실 저 오디소스랑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은 아닌 것 같아서 아쉬웠다. 오리 자체는 잡내없이 맛났는데 좀 더 익었으면 했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은어솥밥은 우리가 엄청 기대한 메뉴였는데 의외로 특색있지는 않았다. 주안상이랑 스프랑 민들레국수랑 전, 소르베, 마지막 디저트까지 다 좋았는데 메인에서 큰 감흥이 없어서 살짝 김빠지는 느낌?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디저트는 크랜베리, 블루베리, 레드커런트로 만든 셔벗에 화이트초콜릿 코팅!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  여기에 계피치즈폼까지 환상조화였다. 서버분이 설명해주실때 생강을 이용한 폼이라고 해서 생강 싫어하는 나는 흠칫했지만... 정말 은은하게 부담스럽지 않은 생강향으로 맛의 포인트가 뙇!!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하동녹차와 쁘띠푸로 마무리. 쁘띠푸는 망고 마카롱 , 홍삼 캬라멜 , 참깨강정 인데 마카롱은 별로였고 참깨강정 맛나고 홍삼캬라멜은 홍삼맛이 거의 안나지만 내 취향이라 따로 구매하고 싶었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여긴 우리가 식사한 룸.
늘 조용히 식사할 수 있게끔 미리 룸으로 예약해주는 세심함에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여긴 서버들이 참 인상적이었다. 부담스럽지 않게 적당히 유쾌하며 친절하셔서 대만족. 뭐랄까 묘하게 가식적이고 과도한 친절은 서버분에겐 감정노동이고, 손님에게도 불필요하다 생각하는 편이라서... 사실 직관적으로 딱 맛있다 는 느낌은 정식당이 더 강했는데 전반적으로 간이 쎄서.. 자주 가고 싶진 않다. 그에 반해 권숙수는 딱 이거다!! 하는 강렬함이 없고 메인도 좀 아쉬웠지만 메뉴 바뀌면 또 와보고 싶은 느낌이 드는 곳.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하와이여행기 3 노스쇼어 , 새우트럭 여행하고

노스쇼어를 돌때 가장 하와이다움을 느낄 수 있었다. 와이키키는 워낙 별로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나도 큰 기대가 없었기에..
그냥 달리다 마음에 드는 바다가 보이면 차를 세우고 사진을 찍고, 노닥거리다가 또 한참을 달리고- 역시 나에겐 아무것도 안하는 이런 여행이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지오반니 새우트럭. 갈릭새우 ㅎ 나는  새우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지만 사실 특별한 맛은 아니다. 일행은 심지어 별로라고 ㅎㅎ 이걸 먹으러 굳이 여기까지 오는 사람들이 있을까? 라며 의아해했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구아바넥타. 난 오히려 저런 넥타가 별론데 일행은 저게 좋다고 내꺼까지 마시던게 떠오른다.

합정맛집 로칸다몽로 먹고

가볍게 맥주 한잔 하고 나오기 좋은 합정(홍대) 로칸다몽로. 나는 개인적으론 광화문 몽로를 더 선호한다 ㅎㅎ 지하에 있는 음식점을 싫어하기도 하고, 답답한 공간보단 1층이 좋아서..



내려가는 계단이 좁은 편.


어둑어둑한 분위기 ㅎ


문어샐러드. 신선하고 맛있다. 문어보다는 오징어가 더 많이 들었음 ㅋㅋ 문어, 오징어,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의 조화가 좋았다.


가지치즈구이. 가지의 물컹거리는 식감을 좋아하진 않는데 이건 맛있게 잘 먹었다.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