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의 기록

twolovers.egloos.com

포토로그



신촌맛집 조용한저녁 먹고

졸업하고는 오랜만에 간 신촌.
학교 다닐땐  이쪽은 참 먹을 것도 없고 놀 것도 없다 생각했는데 간만에 오니 괜히 신나고 반가운 건 뭘까 ㅎㅎ   길건너 대각선에 있는 그랜드마트를 보니 엠티갈때 장보던 것도 떠오르고.

여긴 젊은 남자 사장님이 혼자 운영하는 1인 식당이다. 우린 3명이 갔는데 홀로 와서 파스타에 하우스와인 한잔 곁들이는 분들이 있더라.

일행들은 레드와인을 좋아하지만,
이날은 더워서 화이트와인으로 가볍게 시작.



겉은 크리스피하고 살짝 짭쪼름, 그리고 질 좋은 올리브오일이 곁들여진 로메스코쉬림프.



바질페스토 부르스케타, 크림치즈 부르스케타.
크림치즈는 평범, 바질페스토는 수준급!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더 시켰다.








바질페스토가 수준급이라 파스타도 맛있겠다 싶어 시킨 카프레제파스타. 아- 왜 혼자 와서 이거에 와인 한 잔 하는 여자분들이 있는지 알 것 같았다.







작은 가게인데 굉장히 매력적이었던 곳. 시끄럽지 않고, 작고 소박하고, 좋은 음악이 나오고, 와인이 있는 곳.  학교다닐때 있었다면 자주 왔을 것 같다.

하와이여행기 2 여행하고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윗서머딜라이트 먹고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최대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41층에서 서울뷰를 볼 수 있다는 것. 베이커리류의 맛은 기대하지 않는 게 좋다. 애프터눈티세트 먹으러 왔다가 경악한 적이 있어서...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빙수 스테이션이 있어서 만들어 먹고.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기본 음료 주문가능한데 아이스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리필 가능하다. 그런데 커피 맛은 너무 연해서 별로..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망고스틴과 패션후르츠빼고는 모두 생과.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광화문맛집 몽로 먹고

화창했던 5월에 간 몽로.


매우 짠 프로슈토가 들어간 샐러드 ㅎㅎ




박찬일식 닭튀김. 우린 6피스를 시켰는데 8피스를 주셨다. 내가 배고파보였나ㅎㅎ 감사히 잘 먹었다.


저염명란파스타. 입에 착착 붙는 맛.






워커힐호텔 빙수 모음.. 대체 얼마나 먹은 거지 ㅎㅎ 먹고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수영하고 항상 들리는 곳이라.. 그동안 먹은 빙수 사진이 꽤 많다.
제일 많이 먹은건 그냥 밀크 팥빙수..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청포도 빙수랑 블루베리빙수 ㅎㅎ
여기 망고빙수는 비추.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이게 나의 최애빙수인데 ㅜㅜ 재작년만 하고 작년부터 안함..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생블루베리가 알이 크고 굉장히 신선하고 당도도 좋다.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여기 망고 빙수는 맛이 없어....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콩가루빙수 ㅎㅎ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떡이 맛있는 밀크팥빙수 .

(C) 2017 BOBI. All rights reserved.

매년 구성이 조금씩 달라진다.

그랜드워커힐서울 빙수
워커힐호텔 파빌리온 라운지


1 2 3 4 5